- 광고 관련 30개 단체, '광고계 공동 신년회' 개최 外
- 2015.01.26 12:00 | 선전회의
- 광고 관련 30개 단체, <광고계 공동 신년회> 개최 일본의 광고 관련 30개 단체가 도쿄 치요다구의 테이코쿠 호텔도쿄에서 <광고계 공동 신년회>를 개최했다. 금년 신년회에는 광고회사, 매체사, 제작사 및 관련 단체의 관계자 등 약 1,650여 명이 참석했다....
- [Global View 일본] 스마트폰 활용 광고의 현주소
- 2012.01.06 12:00 | HS Ad
- 모바일 미디어의 사용시간대 분석은 ‘실시간에, 정해진 타깃에게,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’라는 장점을 가진 미디어에게 필수불가결한 자료라 할 수 있다.
- [특집] 소비자운동가에게 바란다
- 2010.11.18 12:00 | 소비자
- 금년에 소비자운동이 한국에서 40년이 되었다. 소비자연맹이 소비자운동을 시작한지가 40년인데, 사실 소비자운동은 그보다 1년 전에 서울YWCA가 소비자위원회를 만들어서 고발을 받고 회의를 하면서 시작하게 되었다. 하지만 고발을 받고 회의를 하다 보니까 서울YWCA는...
- [Media Insight] 바코드의 진화, 선형 바코드에서 MS Tag 까지
- 2010.10.08 12:00 | 광고계동향
- 최근 주변을 둘러보면 사각형의 모자이크 마크를 달고 있는 제품들을 심심찮게 볼 수가 있다. 음료수 캔에서부터 책자, 건물의 간판, 심지어 개인의 명함에까지 다양한 품목들에 표기되어 있는 이것은 MS 태그, QR 코드로 불리는 새로운 형태의 바코드다. 불과 몇 년 전만...
- 광화문에는 촛불이 없다 - 한국형 감성마케팅 / 장기영
- 2005.03.01 12:00 |
- 서명 : 광화문에는 촛불이 없다 저자 : 장기영 출판사 : 삼각형프레스 출판년월 : 2004년 06월 20일 ISBN: 8974679876 면 수 : 386쪽 대한민국을 변화시키는 두 가지 키워드, 감성과 디지털 냄비 근성도 힘이 된다! 우리 내부에 잠재되어 있는 놀라운 힘을 꺼내 보여주는 책!...
- 알리와 테무, C커머스는 어떻게 싸게 팔 수 있을까?
- 2024.05.17 12:00 | CHEIL WORLDWIDE
- 앞세운 이들의 성장세가 심상치 않다. 지난해 야심차게 한국 시장 내 배송 강화를 선포한 알리는 올해 3월 기준 월간 활성 이용자 수(MAU) 800만 명을 훌쩍 뛰어넘었으며, 지난해 4월 한국에서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테무 또한 1년 새 알리와 비슷한 수준으로 이용자를...